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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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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화 공식 블로그 운영 대행 업체 선정 입찰
  • 조회216141
  • 작성자㈜한화
  • 2019-11-20
㈜한화 공식 블로그 운영 제안 요청서



1. 사업개요

1) 사업명: ㈜한화 공식 블로그 운영
※㈜한화 블로그: https://blog.naver.com/hanwha_official

2) 블로그 운영 배경
•모바일 위주의 환경 변화와 브랜드 저널리즘이 강화되는 추세에 맞춰 회사의
철학과 가치를 녹여낸 자체 미디어 적극 운영
•제조업의 정형화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친근하고 소통하는 기업 이미지 추구
•글로벌 사업 진출 및 신 사업 등에 대한 홍보를 통해 미래 지향적 역량 강조
•타깃별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달 (고객, 취업 준비생, 투자자, 파트너 등)
•일반대중이 접근하기 쉬운 시청각 콘텐츠를 통해 회사의 정보를 흥미롭게 제공
•그룹 내 ㈜한화 역할 강조 및 그룹의 모기업 포지셔닝 견고화

2. 제안 요청 사항
1) 운영 대행 기간: ‘20년 1월 1일 ~ ‘20년 12월 31일
2) 사업 예산 : 1.5억원 이내
3) 업무 범위
구분 상세내역

플랫폼 운영
- 최근 동향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해 자사의 타깃에게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블로그 컨셉 및 운영 계획
- 네이버의 검색 및 노출 로직에 대응하고 검색 최적화 달성을 위한 유저 데이터 분석 및 전략 수립
-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구성 및 디자인 기획
-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대응

콘텐츠
기획 제작
(주 3회 이상) - ㈜한화의 비즈니스 관련 전문정보 콘텐츠를 통해 기술력과 산업
내 경쟁력을 어필하는 콘텐츠 기획
- 그룹의 모기업으로서 ㈜한화의 역할 및 다양한 활동들을 알리고 ㈜한화 브랜드와 연계성 강화
- 사업과 메시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안 마련 (전문가 외부 필진, 현장 취재/인터뷰, 영상/인포그래픽 활용 등)
- 영상콘텐츠 제작: 트렌드에 맞춘 영상 콘텐츠 월 1회 이상 발행

대학생
기자단 운영
- SNS 및 취재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 기자단들을 통해 신규 콘텐츠 발굴 및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마련
- 개인별 특기 및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항 및 활동 혜택을 부여하여 콘텐츠의 질 제고
※ 기존 1기 대학생 기자단 방식과 일부 변경되어도 무방
※ 상기 프로젝트 범위는 사업내용 진행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본 범위 외 추가 제안인 경우 제안서 및 견적서 구분을 요청함

3. 입찰 참가 방법
1) 제안참가신청서 제출
•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19년 12월 4일(수) 자정
• 제출 방법: 담당자 E-mail 접수
• 제출물 목록
- 제안서
- 포트폴리오 (주요작업에 대한 업무 범위 및 내용 상세 기술)
- 가격 제안서 및 견적서
- 참여 인력 프로필
- 기타 제안 내용 이해 및 증빙 자료 제시에 필요한 관련 자료 및 서류

2) 제안서 프레젠테이션
• 일자 : 2019년 12월 9일(월)
• 장소 :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86 한화빌딩
• 프레젠테이션 방식
- 발표 15분
- 질의 응답 10분
※ 상세 일정 및 장소는 경쟁 입찰 참여사에 한해 추후 통보 예정임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
하여야 하며,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사업 담당자
㈜한화 커뮤니케이션팀 이지애 대리 jiaelee@hanwha.com

5. 평가 방식 및 유의 사항
1) 평가 및 업체 선정
• 제안서(제출서류) 및 제안 PT에 대한 최종 평가는 당사 사업 내용 및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 제안요청서에 대한 요구사항 수행 능력 및 실적, 제안내용 및 아이디어의 우수성, 프로젝트 인력구성 (자격, 경력, 유사업무 수행 경험 등), 성실도, 제안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한다.
• 최종 선정된 업체는 서면 또는 구두 통보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하며, 선정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의 지연 시 선정을 무효화하고 다음 순위의 업체와 협상할 수 있다.
• 최종 선정된 업체는 당사의 동의 없이 계약상의 어떠한 권리 및 의무도 타인에게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다.

2) 유의사항
• 제안서에 별도의 기재사항이 없을 경우 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상기 당사 요구 조건을 모두 수용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불가능한 부분이 있을 경우 수용할 수 없는 부분은 제안 시 표기하여 제출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제안업체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 및 운영계획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및 운영계획서상의 내용이 우선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제안사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 배포된 제안요청서 및 연관 자료는 본 사업의 제안서 작성을 위해서만 사용되어야 하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은 불가하다.
•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 제안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 때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한다.
• 당사는 본 제안서에 의해 제안업체가 개발한 산출물의 권한을 가진다. 단 권리의 전부가 양도되지 못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서상에 표시한다.
• 제안서 내 약어표기 등은 별도로 풀어서 기재하도록 한다.
• 제안서는 제안요구사항을 최대한 충족하도록 하고, 제안서 작성 내용 중 “사용 가능하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싶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당사의 별도 요청이 없는 한 수정, 삭제,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서 기재 사항 누락과 기재 내용이 상이함에 따라 생기는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해야 한다.
• 당사는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해 추가 제안서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다.
• 선정 결과는 유선 또는 e-mail로 통보하며, 평가결과 및 미 선정사유는 미공개로 진행한다.
• 별도의 표기가 없을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세 포함가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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