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 기본사항 가. 용역명 : 2015년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나. 용역 기간 : 2015년 2월 ~ 12월 (11개월간) 다. 용역 내용: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 연간 운영 기획 및 유지보수, 컨텐츠 제작 및 다국어 검수, 디지털 접점 유입 관리 ※ 세부과제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자 선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역량평가 점수와 수행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자로 선정
3. 참가 자격 가. 최근 3년 동안 연간 글로벌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실적이10억원 이상 있는 업체 나. 6개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서비스 가능한 업체
4. 입찰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가. 1차 서류평가 제출 : 2월 12일(목) 오후 6시 마감 나. 2차 제안서평가 제출 : 2월 13일(금) 오후 6시 마감(개별 통지한 1차 서류평가 통과자에 한함) 다. 협상대상자 선정 : 2월 17일(화) 라. 담당자: ㈜한화 정승현 매니저 / jsh409@hanwha.com (연락은 이메일로만 가능) ※ 제안사항 설명회는 첨부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