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주)한화는 지속적인 기업 경쟁력 강화와 경영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CI

트라이서클에 담긴 뜻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한화 트라이서클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주 속으로 무한 진화, 팽창,
성장해 나가는 세개의 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객, 사회, 인류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하며, 세계수준의 기업으로 발전하는 그룹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컨셉

Hanwha의 CI는 Hanwha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위한 핵심 디자인 요소이자 상징적으로 시각화하는 기준점입니다.

Hanwha 아이덴티티를 기본적으로 CI 모티프를 기준으로 표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Energy for Life’의 브랜드 에센스에 기반하여 역동적인 에너지를 통해 무한성장의 느낌을 전달함으로써 Hanwha만의 비주얼적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축적해 나갑니다.

CI 심볼마크 이미지
구성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주 속으로 무한진화, 팽창, 성장해 나가는 세 개의 원으로 구성
의미
세 개의 원이 창조적 만남을 통해 고객,사회,인류의 내일을 키우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전하는 그룹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핵심가치, 비전, 세가지 사업 부문을 상징
표현
세 개의 원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확장하며 무한성장해 나가는 이미지를 조화롭게 표현

심볼마크

Graphic Features of the Symbol Mark / 심볼마크의 조형적 특성, Hanwha TRIcircle은 세 개의 원이 결합된 형태로 심볼마크의
작도시 아래의 규정 준수 심볼마크를 구성하는 세 개의 원 위치는 ①의 원이 맨 위에 위치하며, ②의 원은 중간, ③의 원은 맨 아래 위치

CI 심볼마크 이미지

CI적용
색상규정

Process Color는 신문광고, 잡지광고, 실사 출력물 등의 옵셋 인쇄 시 적용되며, RGB Color는 TV 광고, 웹사이트, 방송 데이터 등에 적용됩니다.

CI 색상규정 이미지

CI적용
금지규정

한화 Identifier의 형태, 비례, 색상을 변형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규정된 형태를 사용해야 합니다.
본 항은 한화 Identifier의 사용 시 금지 규정을 예시한 것입니다.

CI 금지규정 이미지
TOP